지역과 구성원의 활동을 활성화 할 수 있는 자체 콘텐츠를 3개 이상 확보하고자 합니다. 크게, 공간 / 브랜드 / 커뮤니티로 나누어 전략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1차적으로 지역 청년들이 다양한 로컬랩(실험)적인 활동을 할 수 있는 로컬 커뮤니티를 구축하려고 합니다. 이를 바탕으로 하드웨어인 복합문화공간을 구축할 계획입니다. 이와 함께 자체 로컬 브랜드(f&b 포함)를 만들어 프리즈미 자체적으로 실효성 있는 로컬 브랜드를 확보할 계획입니다.
파트너 양성 시스템 구축
누적 2,000명 이상의 활동가와 함께 콘텐츠 개발
*활동가 : 창작자, 예술가, 소상공인, (예비)창업가
프리즈미는 청년 활동가들이 자신의 활동을 지속할 수 있도록 돕는것을 모티브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이 개념을 확장하여, 프리즈미와 함께 혹은 통해(양성) 콘텐츠를 만들어 나가는 경험을 제공합니다. 2025년까지 누적 2,000명 이상의 활동가들이 프리즈미를 거쳐가게 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이를 통해 "프리즈미"라는 단단한 커뮤니티를 형성하고자 합니다.
Service
문화콘텐츠 서비스 기획
(주)프리즈미는 콘텐츠 기획을 기반으로 문화예술 프로그램 / 행사 기획 및 운영하는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디자인씽킹을 기반으로 지역 구성원들이 주체적으로 지역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교육 프로그램 또한 진행하고 있습니다.